Skip to content

CC0 1.0 Deed

CC0 1.0 보편적

저작권 없음

  1. 저작물에 이 일반권리증서를 첨부한 자는 법이 정한 범위 내에서 저작인접권을 포함해 저작권법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해당 저작물에 대해 자신이 갖는 일체의 권리를 포기함으로써 저작물을 퍼블릭 도메인으로 양도 하였습니다.
  2. 저작권자의 허락을 구하지 않아도 이 저작물을 상업적인 목적을 포함 모든 목적으로 복사, 수정, 배포, 실연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타 정보 를 참고하세요.

기타 정보

  1. In no way are the patent or trademark rights of any person affected by CC0, nor are the rights that other persons may have in the work or in how the work is used, such as publicity or privacy rights.
  2. 달리 정하지 않은 한, 본 저작물의 인증자는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저작물에 대해 아무런 보증도 하지 않으며 저작물의 모든 이용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저작물을 사용하거나 인용할 때 저자나 인증자로부터 승인 을 받았다는 뜻을 시사하여서는 안됩니다.

Notice

일반권리증서(The Commons Deed) 는 법률 문서는 아닙니다. CC0 이용허락규약의 주요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풀이한 유용한 참고 문서입니다. CC0 이용허락규약의 사용자친화적 인터페이스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증서 자체는 법적 효력이 없으며 여기에 적힌 내용은 CC0에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법률 회사가 아니며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반권리증서를 배포, 제시하거나 링크를 거는 행위는 법률 관계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어떠한 경우에도 CC0가 적용된 저작물의 저작권 상태를 검증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저작물이나 해당 저작권에 대해 어떠한 재판관할에서도 보증하지 않으며, 저작물의 사용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is the nonprofit behind the open licenses and other legal tools that allow creators to share their work. Our legal tools are free to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