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C BY-ND 2.5 CN Deed

저작자표시-변경금지 2.5 중국

Notice

This is an older version of this license. Compared to previous versions, the 4.0 versions of all CC licenses are more user-friendly and more internationally robust . If you are licensing your own work , we strongly recommend the use of the 4.0 license instead: CC BY-ND 4.0 Deed | 저작자표시-변경금지 4.0 국제

이용자는 다음의 권리를 갖습니다:

  1. 공유 — 복제, 배포, 전시, 공연 및 공중송신 (포맷 변경도 포함) 영리목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아래 조건을 준수하는 한 이 라이선스는 취소되거나 실효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1. 저작자표시 적절한 출처 와, 해당 라이센스 링크를 표시하고, 변경이 있는 경우 공지 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방식으로 이렇게 하면 되지만, 이용 허락권자가 귀하에게 권리를 부여한다거나 귀하의 사용을 허가한다는 내용을 나타내서는 안 됩니다.
  2. 변경금지 — 이 저작물을 리믹스, 변형하거나 2차적 저작물을 작성 하였을 경우 그 결과물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3. 추가제한금지 — 이용자는 이 라이선스로 허용된 행위를 제한하는 법적 조건이나 기술적 조치
    부가해서는 안 됩니다.

주의:

퍼블릭 도메인에 해당하는 저작물의 이용 또는 저작재산권의 제한사유 에 해당하는 이용의 경우에는 이 라이선스를 따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아무런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저작물의 이용에 필요한 모든 허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퍼블리시티권, 프라이버시, 인격권 등 다른 권리에 따른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is the nonprofit behind the open licenses and other legal tools that allow creators to share their work. Our legal tools are free to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