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C BY 3.0 DE Deed

저작자표시 3.0 독일

Notice

This is an older version of this license. Compared to previous versions, the 4.0 versions of all CC licenses are more user-friendly and more internationally robust . If you are licensing your own work , we strongly recommend the use of the 4.0 license instead: CC BY 4.0 Deed | 저작자표시 4.0 국제

이용자는 다음의 권리를 갖습니다:

  1. 공유 — 복제, 배포, 전시, 공연 및 공중송신 (포맷 변경도 포함) 영리목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변경 — 리믹스, 변형, 2차적 저작물의 작성 영리목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아래 조건을 준수하는 한 이 라이선스는 취소되거나 실효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1. 저작자표시 적절한 출처 와, 해당 라이센스 링크를 표시하고, 변경이 있는 경우 공지 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방식으로 이렇게 하면 되지만, 이용 허락권자가 귀하에게 권리를 부여한다거나 귀하의 사용을 허가한다는 내용을 나타내서는 안 됩니다.
  2. 추가제한금지 — 이용자는 이 라이선스로 허용된 행위를 제한하는 법적 조건이나 기술적 조치
    부가해서는 안 됩니다.

주의:

퍼블릭 도메인에 해당하는 저작물의 이용 또는 저작재산권의 제한사유 에 해당하는 이용의 경우에는 이 라이선스를 따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아무런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저작물의 이용에 필요한 모든 허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퍼블리시티권, 프라이버시, 인격권 등 다른 권리에 따른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is the nonprofit behind the open licenses and other legal tools that allow creators to share their work. Our legal tools are free to use.